청호나이스(대표이사 김성태)가 친환경 자재를 사용해 유해물질 방출을 없앤 침대 프레임을 선보인다.
청호나이스 ‘패브릭 템바보드 프레임’. [사진=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는 E0등급 및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 인증을 받은 친환경 자재를 사용한 신규 프레임 4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제품은 ‘패브릭 템바보드 프레임’, ‘호텔식 패브릭 프레임’, ‘미니멀 프레임’, ‘쿠션형 헤드보드 프레임’이다. 모두 E0등급 자재로 두통과 아토피를 유발하는 포름알데히드 방출량이 거의 없고 국제 친환경 섬유인증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 2등급 인증도 함께 받아 신뢰도를 높였다. 고속 충전 USB 포트도 내장되어 있다.
‘패브릭 템바보드 프레임’은 라이트 베이지 컬러에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모서리 라운딩 처리가 돼 있다. 프리미엄 갤럭시 원단을 사용해 빨래가 쉽고 생활 방수, 스크래치 방지 기능이 있다.
‘호텔식 패브릭 프레임’은 깔끔한 화이트 색상에 우아한 곡선과 세련된 세로 라인으로 만들어졌다.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커스텀 판넬도 있다.
‘미니멀 프레임’은 심플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이다. 위치 조절이 가능한 조명이 달린 커스텀 판넬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쿠션형 헤드보드 프레임’은 쿠션형 헤드보드가 장착돼 있다. 밝기를 조절할 수 있는 터치 조명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