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대표이사 지기원)가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과 협업해 피부 케어 디바이스를 선보였다.
청호나이스가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 펄 청호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는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 펄 청호패키지’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 펄 청호패키지’는 뷰티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 펄’과 함께 ‘엑스퍼트 마데카크림 3종’, ‘유스 퍼펙션 4종 세트', ‘릴렉싱 핏 페이스 부스팅 크림’, ‘릴렉싱 업 바디 부스팅 크림’으로 구성됐다.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 펄’은 최신의 기술력에 괄사 테크닉을 접목한 프리미엄 3중 고주파 뷰티 디바이스로 고주파 모드, 흡수 모드, 탄력 모드로 얼굴부터 몸까지 관리가 가능하다. 음성 가이드가 탑재되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피부와 직접 맞닿는 만큼 유해물질 테스트 RoHs와 국내외 안전성 인증(KC, FCC, CE)을 완료했다.
‘엑스퍼트 마데카크림 3종’은 동국제약의 독자적인 병풀 사이언스 '테카놀로지'를 통해 완성된 테카힐, 테카샷, 테카셀 등 독자성분이 들어있어 진정, 브라이트닝, 탄력을 케어한다.
‘유스 퍼펙션 4종 세트’도 병풀 유래 핵심성분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고효능의 블랙 성분을 특허 받은 펩타이드 리포좀 공법으로 결합한 탄력 리프팅 케어 독자성분 '유스테카'를 함유했다. 유스테카는 피부 탄력 저하를 케어해주는 핵심 성분이다.
‘릴렉싱 핏 페이스 부스팅 크림’은 얼굴 피부를 케어해 주고 안색을 밝히며 촘촘한 피부 탄력 케어에 도움을 준다. ‘릴렉싱 업 바디 부스팅 크림’은 바디 피부의 붓기, 탄력, 셀룰라이트 케어,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준다. 두 제품 모두 고주파 디바이스와 함께 사용 가능하며 크림 단독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청호나이스는 이번 제품을 통해 얼굴부터 몸까지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