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생수 브랜드 ‘몽베스트’가 세계적인 품질 평가 기관인 국제식음료품평원(ITI, International Taste Institute)이 주관하는 ‘2025 ITI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최우수 미각상인 3스타를 수상했다.
몽베스트는 2021년부터 2025년까지 5년 연속 ITI 3스타를 획득하며, ‘상 받은 물 맛’으로 세계적으로 품질과 물맛을 인정받았다.
프리미엄 생수 브랜드 ‘몽베스트’가 세계적인 품질 평가 기관인 국제식음료품평원(ITI, International Taste Institute)이 주관하는 ‘2025 ITI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최우수 미각상인 3스타를 수상했다. [사진=몽베스트]
국제식음료품평원은 2005년 벨기에 브뤼셀에 설립된 세계적 식음료 미각 평가 기관이다. 미슐랭 소믈리에와 미각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제품을 평가한다.
평가 기준은 첫인상, 시각, 후각, 미각, 최종 감각 등 5가지 항목으로, 종합 90점 이상을 획득해야 3스타를 받을 수 있다.
몽베스트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미슐랭 소믈리에들이 인정한 상 받은 물 맛'을 주제로 한 TV 광고를 준비 중이다. 2024-2025년 브랜드 모델로 신세경을 선정하고, 제품의 투명함과 부드러운 목넘김을 강조할 예정이다.
몽베스트 관계자는 "5년 연속 ITI 3스타 수상은 몽베스트의 뛰어난 품질과 맛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결과이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가 몽베스트의 깨끗하고 우수한 물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