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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밸류뉴스=권소윤 기자]

KT&G(사장 방경만)가 지난해 8월부터 11월에 생산된 ‘릴 솔리드 3.0(lil SOLID 3.0)’에 대한 무상 교체 리콜을 자발적으로 실시한다.


KT&G는 해당 기간 생산된 ‘릴 솔리드 3.0’에 대해 새 제품으로 무상 교체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KT&G, ‘릴 솔리드 3.0’ 자발적 리콜 시행…무상 교체 진행KT&G 로고 [이미지=KT&G]

KT&G는 “해당 기간에 생산된 일부 제품에서 히터 핀 이탈 현상이 발견돼 리콜을 결정했다”며 “릴 브랜드 전용 매장인 ‘릴 미니멀리움’ 또는 ‘릴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거나 무료 택배 서비스를 통해 정상 제품으로 무상 교체를 받을 수 있다”고 안내했다.

 

이번 리콜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절차는 릴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안내받을 수 있다.

 

KT&G는 릴 솔리드 3.0의 판매를 일시 중단하고, 기존에 유통된 제품 전량을 회수할 방침이다.

 

KT&G 관계자는 “사용 중 해당 문제가 추가로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선제적으로 리콜을 시행하게 됐다”며 “고객분들께 불편함을 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이 신뢰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철저한 품질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vivien9667@thevalu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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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25-02-20 14:40: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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