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류미늄 창호 선두기업 선우시스(대표이사 박기영)가 경기도 노사민정협의회가 주최하는 '2024년 산업안전보건 우수기업' 인증에서 선정됐다.
알류미늄 창호 선두기업인 선우시스(대표이사 박기영)가 경기도 노사민정협의회가 주최하는 '2024년 산업안전보건 우수기업' 인증에서 선정됐다. [사진=선우시스]
선우시스는 산업안전보건 및 노사상생 문화 실천, 일터혁신과 지속가능한 일자리 구축 등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경기도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이번 선정으로 선우시스는 2024년 경기도 산업안전보건 우수기업 인증패와 인센티브를 제공받게 된다. 중소기업 육성자금 심사 우대, 신용보증 우대, 노사민정협의회를 통한 기업 홍보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경기도 노사민정협의회는 2022년부터 경기지역 민간 사업장의 산업 안전 인식 제고와 안전한 근로 환경 조성을 위해 이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 5개씩, 총 10개 기업을 우수기업으로 선정했다.
박기영 선우시스 대표가 인증서를 들고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선우시스]
선우시스는 2023년 ESG경영 선포를 통해 지속가능경영을 추진하고 있으며, 창호 분야의 기술 혁신과 특허 등 인증을 받아온 20년 전통의 중소기업이다.
박기영 선우시스 대표는 "이번 선정은 회사의 산업안전보건 및 노사상생 노력이 인정받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일터 환경 구축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