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이 2주 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유통업계에서 다양한 설 전용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캐나다 아웃도어 브랜드 '페오스'와 협업해 '진로골드 윷놀이 세트'를 출시했다. 배스킨라빈스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춘식이'를 활용한 '춘식이 복조리백'을 선보였다. 쿠팡은 한복과 설빔(설을 맞이해 새로 장만한 옷)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하이트진로, 캐나다 브랜드 ‘페오스’ 협업 ‘진로골드 윷놀이 세트’ 출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페오스와 협업해 ‘진로골드 윷놀이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전통(Tradition)을 힙(Hip)하게 즐기는 트렌드 ‘힙트레디션’ 트렌드를 반영했다. 나일론 소재의 접이식 윷판, 윷, 두꺼비 말, 변온 소주잔, 충격 방어에 강한 파우치 등 밖에서 활용 가능하도록 제작했다.
외국인들에게도 윷놀이 기반 술 게임을 전파하기 위해 캐나다와 호주에서 촬영한 제품 영상을 SNS에 공개했다. 자연 속에서 캠핑 중인 캐나다인들이 진로골드와 함께 윷놀이를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진로골드 윷놀이 세트’는 오는 17일부터 무신사 공식홈페이지에서 판매된다.
◆배스킨라빈스, ‘춘식이 복조리백’ 사전 예약 이벤트
SPC 비알코리아(대표이사 도세호)의 배스킨라빈스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춘식이’를 활용한 복조리백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춘식이 복조리백’은 면 혼방 재질로 만든 숄더백이다. 가방 양 옆의 끈을 당기면 복조리 형태의 가방으로 사용할 수 있다. 가방 중앙에는 고구마를 한 입 베어 문 ‘춘식이’를 넣었다.
‘춘식이 복조리백’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3일까지 해피포인트·해피오더 앱, 카카오톡 예약하기를 통해 아이스크림 쿼터 사이즈 이상 제품과 함께 구매 시 1000원 혜택이 적용돼 4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24일부터는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 시 5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쿠팡, 최대 75% 할인 받는 ‘한복 페어’ 개최
쿠팡(대표이사 박대준)은 오는 26일까지 ‘한복 페어’를 개최한다.
쿠팡은 한복, 설빔, 관련 소품 등 3만여 개 상품을 최대 75% 할인한다. 전년동기대비 3배 이상의 규모다. 국내 인기 브랜드와 자체 브랜드(PB) 상품 등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로켓배송한다.
국내 생산하는 우수 품질의 가성비 한복 업체 제품을 모아 ‘한복 브랜드관’에 선보인다. 금동이, 더예한복, 예가한복, 하랑한복 등 제품을 2~3만원대에 마련했다.
유아동 설빔 브랜드관에서는 아가방, 제이씨비, 애플핑크, 롤리트리 등 매주 다양한 인기 브랜드를 선보인다. 롤리트리 폴라 플리스 맨투맨, 캐치티니핑 하츄핑 내의 상하의 세트, 몽실이 목도리세트 양면 누빔자켓 등 방한 아이템과 실내복을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