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인크레더블버즈, '수네코스' 베트남 판권 획득...동남아 시장 공략 가속화

  • 기사등록 2025-01-13 16:35:52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뷰티 및 슬로우에이징 전문기업 인크레더블버즈(대표이사 임신영)가 베트남에서 '수네코스' 판권을 확보하며 동남아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고 있다.


인크레더블버즈, \ 수네코스\  베트남 판권 획득...동남아 시장 공략 가속화인크레더블버즈가 ‘수네코스’의 베트남 판권을 획득했다. [사진=인크레더블버즈]

인크레더블버즈가 이탈리아 바이오 헬스케어 기업 프로페셔널 디테틱스(PD)의 프리미엄 피부 재생 제품 '수네코스'의 판권을 확보했다고 13일 발표했다.

수네코스는 PD가 자체 개발한 혁신적인 피부 재생 솔루션이다. 6가지 특수 아미노산과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된 독자적인 포뮬러를 기반으로, 피부 내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자연스럽게 촉진해 노화와 처짐, 주름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개선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베트남 판권 획득은 지난해 11월 PD와의 전략적 업무협약을 통해 확보한 아시아, 북미 지역 판권의 연장선상에 있다. 특히 최근 글로벌 미용 시장에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과 안전성을 중시하는 트렌드가 강화되면서, 수네코스와 같은 바이오 스티뮬레이터 제품군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인크레더블버즈는 베트남을 시작으로 올해 안에 싱가포르, 태국 등 동남아시아 주요 국가로 사업 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급성장하는 아시아 미용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01-13 16:35: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LG그룹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