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스템임플란트, 브라질 맨딕대학과 MOU...’치과의사 42만명’ 브라질 시장 공략

  • 기사등록 2024-11-27 17:03:09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혜지 기자]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김해성)가 세계 3위 규모 브라질 치과시장 공략할 기반을 다졌다. 


오스템임플란트, 브라질 맨딕대학과 MOU...’치과의사 42만명’ 브라질 시장 공략브라질 맨딕대학 관계자들이 오스템임플란트 서울 중앙연구소에 마련된 제품 전시관을 둘러보고 있다. [사진=오스템임플란트 제공] 오스템임플란트는 지난 26일, 본사가 위치한 서울 중앙연구소에서 브라질 맨딕대학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브라질 상파울루 주 캄피나스 시에 위치한 맨딕대학은 의과대학과 치과대학 학부및 석박사 과정을 운영하는 의학전문 사립 교육기관이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이번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맨딕대학에 자사 임상교육 커리큘럼과 학습 콘텐츠, 실습 기자재 등을 적극 지원한다. 또한 맨딕대학에서 ‘오스템임플란트 전문의 과정’을 독점 운영하여 전문의 양성에 일조할 방침이다.


맨딕대학 제카 중케이라 부이사장은 “2000년부터 세계 12만명의 치과의사 임상교육 수료생을 배출한 오스템임플란트는 대학 못지 않은 탄탄한 교육과정과 우수한 연자를 보유하고 있어 브라질 치과계의 신뢰가 매우 높다”며 “오스템임플란트의 최첨단 연구시설과 교육방송시설, 임플란트, 교정, 의료장비 등 1만여종이 한자리에 있는 전시관까지 직접 볼 수 있어 향후 양사 발전방향에 대해 다각적으로 논의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이원기 오스템임플란트 브라질법인 법인장은 “맨딕대학을 시작으로, 브라질 대표공립대학인 상파울루대학교(USP), 상파울루주립대학교(UNESP)와 연계하여 임플란트 임상교육과정을 공동 기획∙운영하고, 주요 대학병원에 당사 치과 영상장비 등을 적극 소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hyejipolic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11-27 17:03: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