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LG유니참과 콜라보 선봬...게임화 마케팅 확대

  • 기사등록 2024-10-16 16:56:48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김호겸 기자]

넷마블(대표이사 권영식 김병규)이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대표이사 배민호)를 통해 게이미피케이션(게임화) 기법을 활용한 마케팅 확대에 나선다


엠엔비는 '쿵야 레스토랑즈'가 LG유니참 쏘피와 콜라보 제품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넷마블 엠엔비 \ 쿵야 레스토랑즈\ , LG유니참과 콜라보 선봬...게임화 마케팅 확대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가 LG유니참과 협업해 콜라보 제품을 공개했다. [이미지= 넷마블]

이번 콜라보 제품은 LG 유니참 쏘피 유기농 100% 순면커버 생리대 중형 및 대형 기획 패키지로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오는 31일까지 올리브영에서 해당 제품 구매 시 콜라보 한정 키링 또는 스티커팩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LG유니참 ‘쏘피 유기농 100% 순면커버’는 펀칭 엠보싱이 적용되어 빠른 흡수는 물론, 비건 인증,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취급 등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피부 저자극 제품인 것이 특징이다.


rlaghrua823@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10-16 16:56: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