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3000만개 돌파...국내 최초 락토프리 적용

- 오는 21까지 온라인 이벤트 실시

  • 기사등록 2024-10-11 14:08:02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매일유업(대표이사 김선희)이 당 섭취가 과도해지기 쉬운 현대인의 식습관과 장 건강, 다양한 소비자들의 식품 기호도를 바탕으로 제품 라인업을 강화에 성과를 거두고 있다.


매일유업은 제품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가 지난 2021년 6월 출시 후 누적판매량 3000만개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3000만개 돌파...국내 최초 락토프리 적용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의 뉴적판매량이 지난달 3000만개를 넘었다.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은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의 성공 비결로 여러 소비자들의 취향과 건강을 고려해 다양한 제품 라인업에 있다고 밝혔다. 무가당 플레인 그릭 요거트는 순수 우유 유래당만을 함유하고 있고 400g 기준 단백질 28g이 들어있다. 안정제, 감미료, 향료를 첨가하지 않아 건강하다는 설명이다.


국내 최초로 유당을 0%로 제거한 락토프리 그릭요거트도 출시됐고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된 LGG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도 함유하고 있다. LGG 유산균은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지난 8월에는 파우치 타입의 그릭요거트도 선보였다.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는 그릭요거트의 진하고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고 뚜껑만 열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견과류나 샐러드 등에 소스처럼 뿌려 먹거나 얼려서 파우치형 샤베트 아이스크림처럼 먹을 수 있다. 제품 용량은 120g이며 ‘플레인’과 아카시아꿀을 넣은 ‘허니’ 맛 2종이 있다.


매일유업은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의 누적판매량 3000만개 돌파를 기념해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80g 용량 세트 혹은 신제품 파우치형 그릭요거트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하면 네이버 포인트 2000점 증정, 400g 용량 제품 3개 구매 시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허니&밤’ 4개를 증정한다. 베스트 리뷰 작성자와 포토리뷰 참여자 중 430명을 추첨해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및 브라보비버 틴 쿠키세트 등을 추가 경품으로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매일유업은 앞으로도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가 국민 건강 요거트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고품질의 제품들을 선보인다는 전략이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10-11 14:08: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