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이 9월 막바지 미혼남녀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연은 오는 28일 선릉역 인근 L7 강남 플로팅 바에서 9월 미팅파티 ‘문라이트 스토리(Moonlight story)’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가연의 노블레스 정회원 남녀 각 8명이 참석하며, 한 자리에서 8명의 이성을 모두 만나볼 기회를 제공한다. 전문 MC 진행 하에 호텔 코스요리와 1:1 로테이션 대화, 아이스브레이킹 게임과 스텐딩 칵테일 파티까지 즐길 수 있다. 별도의 참가비는 없고, 개인 횟수 1회를 차감한다.
참가자들은 가연 측이 미리 제공하는 체크리스트를 활용해, 다양한 대화 주제로 상대방을 알아간다. 파티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스텐딩 칵테일 파티는 칵테일과 핑거푸드를 먹으며 자연스러운 분위기에서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 파티 게임은 노래 제목 맞추기, 퍼즐 빙고 등으로 부담 없이 함께할 수 있는 종류다.
매칭표 작성을 통해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호감을 표현할 수 있다. 결과는 행사가 끝난 후 월요일에 각자 전달하기에 심리적인 부담이 적다. 신청은 가연 홈페이지 내 페이지에서 하거나, 담당 매니저에게 문의하면 된다. 이후 안내를 통해 최종 참석이 확정된다.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14일부터 18일까지 이어지는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명절 특별 상담팀’을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