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쿠팡, 서울 ·지역간 '행복한 동행’ 기획전 열어…전국 농수축산 소상공 지원

- 서울동행상회 오프라인 매장 내 지역 상품 쿠팡 통해 온라인 진출

- 홍보 및 마케팅 지원...전국 농수축산 소상공 매출 증대 기대

  • 기사등록 2024-09-10 11:34:49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쿠팡(대표이사 강한승 박대준)이 서울동행상회와 함께 전국 우수 농수축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쿠팡, 서울 ·지역간 \ 행복한 동행’ 기획전 열어…전국 농수축산 소상공 지원쿠팡이 오는 12월 말까지 착한상점에서 ‘서울과 지역의 행복한 동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쿠팡]

쿠팡은 오는 12월 말까지 착한상점에서 ‘서울과 지역의 행복한 동행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전국 농수축산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 확대 및 마케팅, 매출 증대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쿠팡은 그간 서울 종로구 안국동에 있는 서울동행상회 매장에서만 팔던 우수 농수특산물을 전국의 쿠팡 고객에게 알리며 할인한다.


‘서울동행상회’는 서울시가 지역 중소 농수축산 소상공인에게 판로를 지원하고 서울 시민들에게 각 지역 우수 농수특산물을 구입할 수 있도록 설립한 오프라인 상설 판매장이다. 그간 서울 시민에게 각 지역의 농수특산물을 선보이며 서울시와 지역 간의 상생 교류사업의 중심 역할을 담당했다. 


이번 기획전은 오프라인 매장의 공간적 한계를 극복하고 안정적인 온라인 판로를 확대해 지역 중소 농가의 매출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은 지역사회와의 동반 성장을 중요한 가치로 여기고 있다”며 “앞으로 다양한 상생 사업을 통해 쿠팡과 함께하는 지역 중소상공인들이 경쟁력을 갖추고 도약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9-10 11:34: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