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원F&B, 건강간편식 브랜드 ‘웰로(wello)’ 론칭···”오트밀 첫 선”

- "맛과 편의성 동시 제공하는 다양한 건강간편식 선보일 것"

  • 기사등록 2024-07-30 16:32:58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최근 헬스(health)&웰니스(wellness)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귀리, 곤약 등을 활용한 간편식 제품들이 주목 받고 있다. 동원F&B가 이에 발 맞춰 건강한 식습관을 제안하는 브랜드를 선보인다.


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는 건강간편식 브랜드 ‘웰로(wello)’를 론칭했다고 30일 밝혔다.

 동원F&B, 건강간편식 브랜드 ‘웰로(wello)’ 론칭···”오트밀 첫 선”동원F&B는 건강간편식 브랜드 ‘웰로(wello)’를 론칭했다. [사진=동원F&B]

‘웰로’는 건강을 뜻하는 ‘웰니스(wellness)’와 ‘안녕(hello)’의 합성어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식습관을 안내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식단이 쉬워지는 맛있는 습관’이라는 슬로건 아래 맛과 편의성의 가치를 제안하는 다양한 건강간편식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웰로’는 100% 통귀리를 활용한 가정간편식(HMR)으로 첫 선을 보인다. ‘웰로 오트밀 참깨치킨’은 닭가슴살에 참깨를 넣어 고소한 풍미를 더했다.  


동원F&B는 출시에 앞서 카카오쇼핑에서 진행한 웰로 오트밀 라이브커머스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동원F&B 관계자는 “최근 헬스(health)&웰니스(wellness)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귀리, 곤약 등을 활용한 간편식 제품들이 주목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건강간편식 브랜드 ‘웰로’를 통해 건강한 식습관을 제안하는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7-30 16:32: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