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다윤 기자]

메타크래프트가 운영하는 웹소설 플랫폼 ‘노벨피아’가 지난 4일부터 LG유플러스와의 제휴를 통해 LG유플러스 구독 플랫폼 ‘유독’에 노벨피아 제휴상품을 선보였다. 


노벨피아, LG유플러스 구독 플랫폼 ‘유독’ 제휴상품 선봬웹소설 플랫폼 ‘노벨피아’가 지난 4일부터 LG유플러스 구독 플랫폼 ‘유독’에 노벨피아 제휴상품을 선보였다. [이미지=노벨피아]

노벨피아는 누적회원 약 300만 명의 정액제 웹소설 플랫폼으로, 플러스 멤버십 구독을 통해 25만편 이상의 웹소설과 웹만화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사이트다. 멤버십 하나로 노벨피아 내 모든 컨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작가들에게 조회수당 정산이벤트도 500억한도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제휴상품을 선보이는 ‘유독’은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OTT), 도서/아티클, 자기개발, 식품, 반려동물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LG유플러스 구독 플랫폼으로, 매월 원하는 서비스만 자유롭게 골라 이용하고 해지도 간편하게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독’에 출시된 제휴상품은 노벨피아를 30일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플러스 멤버십과 편의점, 뷰티, 음료, 웹툰 등 다양한 라이프 혜택을 하나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최대 64% 할인된 가격으로 구독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제휴상품 출시를 기념하여 노벨피아 플러스 멤버십과 탑툰 코인으로 구성된 상품은 선착순 3000명에게만 첫달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dayun58@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7-18 11:41: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