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에쓰씨엔지니어링, 헬스케어 브랜드 ‘스위치온’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입점

  • 기사등록 2024-07-10 14:42:38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에쓰씨엔지니어링이 국내 최대 헬스앤드뷰티(H&B) 스토어 입점에 성공하며 판매 채널 확대로 매출 성장세를 이어간다.


에쓰씨엔지니어링은 자사 헬스케어 브랜드 ‘스위치온(SWITCHON)’이 출시한 ‘오붓티(Oh! Boot tea) 호박차’가 전국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해 이달부터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고 10일 밝혔다.

 에쓰씨엔지니어링, 헬스케어 브랜드 ‘스위치온’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입점에쓰씨엔지니어링 헬스케어 브랜드 ‘스위치온’의 ‘오붓티 호박차’

회사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입점으로 오붓티 등 스위치온 건강식품에 대한 고객 접점과 브랜드 접근성이 크게 확장될 것"이라며 “올해 상반기 지속되고 있는 헬스케어 사업부의 매출 성장세가 하반기 더욱 강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붓티 호박차는 국내산 늙은 호박과 단호박을 티 마스터(Tea Master)가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해 풍미를 끌어올린 프리미엄 차다. 고용량(2g)의 삼각티백 형태로 티백 1개당 최대 2리터(L)까지 찬물에도 쉽게 우려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카페인, 색소, 설탕 등 합성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아 건강한 수분 섭취를 돕는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일환으로 미세플라스틱 및 환경호르몬 배출 위험이 없는 옥수수 전분 유래 생분해성 친환경 필터를 사용해 식수 대용으로도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이 관계자는 “건강을 즐겁게 관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스위치온의 제품 경쟁력 자체가 소비자에 대한 효과적인 소구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며 “건강식품 라인업 및 판매 채널을 강화해 EPC(설계·조달·시공) 본업 성장세에 시너지를 더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에쓰씨엔지니어링은 최근 한화임팩트와 79억원 규모의 수주계약을 체결하는 등 올해 상반기에만 약 1600억원 규모 수주에 성공했다. 회사 측은 작년 EPC 사업 전체 매출액 1224억원을 뛰어넘는 풍부한 수주고에 힘입어 수주물량이 본격 매출로 인식되는 하반기로 갈수록 실적이 대폭 향상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덧붙였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7-10 14:42: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