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금융]유진·키움·한국투자, 해외주식 거래 늘자 앞다퉈 이벤트 실시

- 유진투자증권, 수수료 무료 및 환율 우대 등 투자촉진 이벤트 진행

- 키움증권, 미국주식옵션 첫 거래 시 ‘최대 50달러' 지원

- 한국투자증권, 타사 해외주식 자사 대체 순입고 ‘모아모아’ 이벤트 진행

  • 기사등록 2024-07-01 15:27:12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김장준 기자]

국내증시의 저조한 수익률에 등돌린 국내 투자자들이 해외주식 시장으로 관심이 집중됨에 따라 국내 증권사들이 해외주식 투자 촉진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진투자증권, 수수료 무료 및 환율 우대 등 투자촉진 이벤트 진행

 

유진투자증권(대표이사 유창수, 고경모)은 여름을 맞아 해외주식 성공 투자를 응원하기 위해 오는 8월 31일까지 미국주식 수수료 완전 무료 및 환율 우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금융]유진·키움·한국투자, 해외주식 거래 늘자 앞다퉈 이벤트 실시유진투자증권이 여름을 맞아 해외주식 성공 투자를 응원하기 위해 오는 8월 31일까지 미국주식 수수료 완전 무료 및 환율 우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유진투자증권]유진투자증권 디지털(온라인) 종합계좌를 보유한 고객이 해외주식을 최초로 거래 신청하면 신청 월로부터 7개월간 제세금까지 포함한 미국주식 수수료 완전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미국주식 매수, 매도 시 모두 혜택이 적용되며,혜택이 종료된 후에는 수수료 0.07%의 평생 우대 혜택이 적용된다. 

 

환율 우대 혜택도 마련했다. 유진투자증권 디지털(온라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미국(USD), 중국(CNY), 홍콩(HKD), 일본(JPY) 통화 환전 시 98% 환율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유진투자증권에서 해외주식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 대상으로 투자지원금 혜택도 준비했다. 이벤트 신청 후 주민등록번호 기준 해외주식 최초 거래 시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내 500만원 이상 해외주식 거래를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투자지원금 20달러가 제공된다. 

 

유진투자증권은 지난 달 11일 고경모 대표이사가 뉴욕증권거래소(NYSE)를 방문하여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등 해외주식 서비스 강화를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해외주식 이벤트 역시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마련했다.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 MTS, HTS를 참고하거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키움증권, 미국주식옵션 첫 거래 시 ‘최대 50달러' 지원

 

키움증권(대표이사 엄주성)은 미국주식옵션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들에게 ‘최대 50달러’를 지원한다.


[금융]유진·키움·한국투자, 해외주식 거래 늘자 앞다퉈 이벤트 실시키움증권이 미국주식옵션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들에게 ‘최대 50달러’를 지원한다. [이미지=키움증권]

이벤트 기간은 7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한달간 이며, 선착순 2000명에게 지원한다. 이벤트 신청 시점에 미국주식옵션 체결내역 없는 고객 대상이다.

 

이벤트를 신청하면 신청하는 즉시 이벤트 신청 계좌로 30달러가 입금되고 입금된 금액을 이용하여 미국주식옵션 거래가 가능하며, 미국주식옵션 5일 이상 거래 시 추가 20달러가 지급되어 ‘최대 50달러’로 미국주식옵션을 거래해 볼 수 있다, 단 최초 지급된 30달러는 30일간 출금이 제한되며, 미사용 금액은 신청일 달력 기준 30일 후 자동 환수 된다.

 

키움증권은 이벤트 신청일부터 30일간 미국주식옵션 온라인, 오프라인 수수료를 1달러로 적용하여 미국주식옵션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지원한다.

 

키움증권은 미국주식옵션 거래 가능 종목을 200종목으로 확대하면서 더욱 폭넓은 투자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미국주식옵션 거래 매체를 영웅문G(HTS), 영웅문SG(MTS)에서 영웅문S#(MTS)까지 확대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고객의 투자 편의성을 높였다.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국투자증권, 타사 해외주식 자사 대체 순입고 ‘모아모아’ 이벤트 진행


한국투자증권(사장 김성환)은 오는 9월 30일까지 영업점 계좌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주식 ‘모아모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금융]유진·키움·한국투자, 해외주식 거래 늘자 앞다퉈 이벤트 실시한국투자증권이 해외주식 '모아모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한국투자증권]

이번 이벤트는 타사 계좌에 해외상장주식을 보유 중인 고객이 한국투자증권 영업점 계좌로 3000만원 이상 이체 입고하면 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상품권은 이체일 기준 자산 평가금액을 기준 삼아 3만원권부터 최대 500만원권까지 차등 지급하며, 해외 ETF와 ETN도 이벤트 대상 자산군에 포함된다.

 

1억원 이상 이체 입고하는 고객 중 2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도 증정한다. 그리고 지난 2분기 해외주식 이전 이벤트에 참여했던 고객이 이번에도 참여하여 50억원 이상 입고하는 경우에는 상품권 100만원권을 추가 지급해 최대 600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별도 신청 없이도 조건 충족 시 자동 참여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 영업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jk072811@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7-01 15:27: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