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조원종 기자]

티웨이항공(대표이사 정홍근)이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유공자 및 유족 등을 대상으로 국내선 전 노선 특별 할인을 확대 실시한다.

 

이번 특별할인은 티웨이항공이 운영중인 상시 유공자 할인에서 대상을 확대 제공하는 것이다.  6월 1일부터 오는 30일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또는 티웨이항공 예약센터를 통해 예약하면 된다.


티웨이항공, \ 호국보훈의 달\  맞아 국가유공자 최대 50% 할인티웨이항공이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유공자를 대상으로 국내선 특별 할인을 실시한다. [이미지=티웨이항공]

운임 할인율은 일반운임 기준 △5.18 민주화운동 희생자 50% △독립유공자 유족 △국가유공자 유족 △5.18 민주유공자 유족 △특수임무 유공자 및 유족 △보훈 보상 대상자 및 유족 30%이며, 탑승 시 증빙 서류를 지참해야 한다.


티웨이항공은 이외에도 우리나라를 위해 헌신한 국가유공자를 위해 독립유공자(애국지사/동반 보호자 1인 포함) △국가유공자(국가유공상이자/1~3급의 동반 보호자 1인 포함) △5.18 민주유공자(부상자)를 대상으로 일반운임 기준 국내선 50% 운임 할인을 상시 운영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6월을 맞이해 호국보훈대상자 및 유가족분들이 이동하시는 데 조금이나마 편의를 드리기 위해 최대 50% 할인율로 대상을 확대해 운임을 제공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나라를 위해 헌신하고 희생하신 분들이 안전하게 여행하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티웨이항공은 현재 △김포-제주 △청주-제주 △대구-제주 △광주-제주 국내선 노선을 운영 중이다.



wonjong@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6-05 13:23: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