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다윤 기자]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소재 기업 이엠앤아이(대표이사 고창훈)가 퀀텀닷 발광다이오드(QD-LED) 소재의 기술력을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부가 시행하는 벤처기업 확인제도를 통해 ‘벤처기업 확인서’를 획득했다고 23일 밝혔다. 이와 함께 ‘경기도 스타기업육성사업’에도 선정됐다.


이엠앤아이, 벤처기업 인증 획득...\ 경기도 스타기업 육성사업\  선정이엠앤아이 CI. [이미지=이엠엔아이]벤처기업 확인제도는 '벤처기업 육성에 관한 특별조치법'에 규정된 일정 요건을 갖췄으며, 기술의 혁신성과 사업의 성장성이 우수한 기업을 발굴해 지원하는 제도다. 이번 인증으로 향후 유리한 조건의 정책자금이나 투자 유치도 가능할 전망이다.

 

이와 함께 회사는 경기도 경제과학진흥원이 주관하는 ‘경기도 스타기업 육성사업’에 선정됐다. 스타기업 육성사업은 기술혁신 및 수출주도 중소기업 중 성장 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선정하고 기업 맞춤형 지원을 통해 강소·중견기업으로 육성하는 사업이다.

 

이엠앤아이는 이번 선정으로 ‘탄소 저감을 위한 차세대 디스플레이용 무기 전자 수송층 소재 및 잉크 개발’이라는 QD-LED 관련 과제 중 일부 비용을 지원받는다.


dayun58@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5-23 12:29: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