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세계백화점, 강남에 배스 앤 바디 웍스 1호점 오픈...전 세계 43개국 이어 국내 첫 진출

- 신세계百, 국내 독점 유통…바디워시 · 퍼퓸, 캔들까지 취향 트렌드 겨냥

  • 기사등록 2024-05-23 06:00:03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신세계백화점(회장 정용진)이 미국 화장품 브랜드 ‘배스 앤 바디 웍스’를 국내에 처음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에 배스 앤 바디 웍스 1호점 오픈...전 세계 43개국 이어 국내 첫 진출신세계백화점이 '배스 앤 바디 웍스'의 국내 유통권을 단독으로 확보하고 오는 24일 강남점 지하 1층 스위트파크에 첫 매장을 연다. [사진=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은 '배스 앤 바디 웍스'의 국내 유통권을 단독으로 확보하고 오는 24일 강남점 지하 1층 스위트파크에 첫 매장을 연다고 22일 밝혔다.


배스 앤 바디 웍스는 1990년 미국에서 시작된 화장품 브랜드로 바디워시, 로션, 스크럽 등 바디 케어 제품과 캔들 등 방향 제품을 판매한다. 북미와 유럽 등 43개국에 2000여개 매장을 갖고 있다. 250여종에 달하는 향기 라인업을 가지고 있고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 고급스러움, 품질을 갖춰 바디 제품 분야에서 전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매스티지(대중(mass)와 명품(prestige product)의 합성어) 브랜드로 꼽힌다. 국내에서도 해외 여행 중 현지에서 사오거나 온라인 직구, 구매대행을 할 만큼 인지도가 높다.


신세계백화점은 바디워시, 바디로션, 핸드크림, 캔들 등 301종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향수의 진한 향이 부담스럽거나 아로마테라피 등 여러 목적으로 향기 제품을 찾는 고객들의 수요를 모두 충족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세계백화점은 배스 앤 바디 웍스를 통해 국내 바디 케어및 향기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일 전략이다. 배스 앤 바디 웍스의 대표 향인 ‘깅엄’ 등 57종 향기를 시작으로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국내 1호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바디워시, 로션, 미스트, 캔들 품목에서 2개 구매 시 정품 1개를 증정하는 ‘2+1’ 행사를 연다. 핸드솝과 핸드크림은 3+1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 모바일 앱 쿠폰을 통해 구매한 선착순 300명에게 정품 핸드크림을 증정하고 신세계 제휴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구매금액의 5%를 신백리워드로 지급한다. 카카오톡에서 ‘배스 앤 바디 웍스’ 채널을 플러스친구로 추가하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최인진 신세계백화점 코스메틱 · 잡화 담당은 “배스 앤 바디 웍스의 국내 독점 유통을 계기로 국내 프래그런스 시장에서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신세계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더욱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5-23 06:00: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LG그룹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