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정희민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이 ‘KB 희망나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경기도 과천에 위치한 서울대공원에서 봄맞이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지난 20일 진행하며 자연 생태계 보호에 기여한다.


KB국민은행은 지난 20일 경기도 과천에 위치한 서울대공원에서 봄맞이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KB국민은행, ‘KB 희망나눔 프로젝트’ 일환 환경정화 봉사활동 실시KB국민은행이 지난 20일 경기도 과천에 위치한 서울대공원에서 봄맞이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사진=KB국민은행]

이번 봉사활동은 KB국민은행의 임직원과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연간 사회봉사 프로그램인 ‘KB 희망나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KB국민은행은 지난 2018년 서울대공원 내 정원을 조성해 연간 350만명의 관람객들에게 휴식 공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서울대공원 환경개선을 위한 봉사활동도 정기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KB국민은행 임직원 및 가족 100여 명이 참석했다. KB국민은행은 이번 행사를 통해 실유카·억새·히어리·맥문동 등 다양한 초화류를 식재하며 미세먼지 저감 및 자연 생태계 보호에 힘썼다.


taemm071@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4-22 16:55: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