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디야커피, ‘돌아온 플랫치노’ 3종 출시 2주만 15만 잔 판매

- 할인 쿠폰 증정...이디야멤버스 앱 프로모션 진행

  • 기사등록 2024-04-16 10:57:45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이디야커피(회장 문창기)가 이번달에 선보인 리뉴얼 제품이 단기간에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디야커피, ‘돌아온 플랫치노’ 3종 출시 2주만 15만 잔 판매이디야커피, ‘돌아온 플랫치노’ 3종이 출시 2주만 15만 잔 판매됐다. 왼쪽부터 자두 플랫치노, 피스타치오 매직팝 플랫치노, 배 플랫치노. [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는 지난 1일 선보인 ‘돌아온 플랫치노’ 3종이 출시 15일 만에 판매량 15만잔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돌아온 플랫치노는 이디야커피가 창립 23주년을 기념해 과거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메뉴를 기간 한정으로 재출시한 제품이다. 피스타치오 매직팝 플랫치노, 배 플랫치노, 자두 플랫치노 3종이 있고 과거의 인기 메뉴들을 현재에 맞게 재해석했다.


‘피스타치오 매직팝 플랫치노’는 팝핑캔디와 피스타치오가 들어가 있고 ‘배 플랫치노’는 나주 배의 시원하고 청량감 넘치는 달콤함을 즐길 수 있다. ‘자두 플랫치노’는 자두 과육 본연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담았다.


돌아온 플랫치노 3종은 출시 후 일평균 1만잔 이상 판매되고 있다. 얼음과 원재료를 같이 갈아 만는 제품인 만큼 여름에 판매량이 점차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디야커피는 더 많은 고객들이 이번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이디야멤버스 앱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매일 선착순 1만명에게, 22일과 29일에 룰렛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 20만명에게 플랫치노 픽업∙배달 전용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20일과 30일에는 특별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자 중 선착순 5만명에게도 같은 쿠폰을 증정한다.


이디야커피는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통해 가맹점에 활기를 불어넣어 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계획 중이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4-16 10:57: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