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새마을금고, '공제연도대상 시상식' 개최...공제 경쟁력 위해 디지털·전문가 교육 강화

  • 기사등록 2024-04-15 13:19:40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정희민 기자]

새마을금고중앙회(회장 김인)가 ‘2023 새마을금고 공제연도대상 시상식’을 개최하며 디지털화를 통한 원스톱(ONE-STOP) 서비스 강화 및 회원 환원사업을 강조한다.


새마을금고중앙회는 지난 8일 충청남도 천안시 소재 MG인재개발원에서 ‘2023 새마을금고 공제연도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새마을금고, \ 공제연도대상 시상식\  개최...공제 경쟁력 위해 디지털·전문가 교육 강화김인 새마을금고중앙회장(좌측부터 7번째)이 2023 새마을금고 공제연도대상 생명공제 단체부문 우수상 수상 새마을금고 이사장들과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 새마을금고]

‘공제연도대상’은 새마을금고 상부상조 정신을 담은 공제사업의 1년간 수행성과를 기념하는 시상식으로, 단체 부문 44개 새마을금고와 개인(MGP) 부문 38명의 직원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인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올해 새마을금고공제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방향으로 ‘새마을금고공제 디지털경쟁력 강화’와 ‘전문 교육 통한 공제전문가 양성’을 제시했다.


구체적으로 공제앱(APP) 및 공제서식 디지털화를 통한 서비스 강화와 직원에 대한 전문교육 확대를 통해 회원들이 더욱 편리하게 새마을금고 공제에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강조했다.


임진우 신용공제대표이사는 올해 새마을금고공제의 새로운 슬로건으로‘모두가 원(ONE), 원(圓), 원하는 MG공제’를 선포했다. 금번 슬로건은 디지털화를 통한 원스톱(ONE-STOP)서비스 및 회원과 새마을금고를 둥글게 이으며 회원 모두가 원하는 새마을금고공제로 거듭나겠다는 새마을금고의 다짐을 담았다.


taemm071@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4-15 13:19: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