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롯데웰푸드 창립일 기념 동반성장 우수 파트너사 시상식...1억원 무이자 선급금 지급

  • 기사등록 2024-04-05 16:50:57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혜지 기자]

롯데웰푸드(대표이사 이창엽)가 지난 4일 서울 양평동 본사에서 동반성장 우수 파트너사 시상식을 가졌다.


롯데웰푸드는 지난 3일 창립일을 기념해 한 해 동안 적극적으로 상생협력해준 우수 파트너사에게 감사의 뜻을 전달하고 시상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롯데웰푸드 창립일 기념 동반성장 우수 파트너사 시상식...1억원 무이자 선급금 지급이창엽(왼쪽 세번째) 롯데웰푸드 대표이사가 시상식에서 수상한 김준호(왼쪽 첫번째) 상무냉동 대표이사, 박현기(왼쪽 두번째) 풍전나이스제과 대표이사, 한옥자(왼쪽 네번째) 삼성식품 대표이사와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롯데웰푸드]이 날 시상식에는 이창엽 롯데웰푸드 대표이사 등 주요 임원들이 함께 했다. 시상식은 원가절감, 신제품 기여, 클레임 개선 등 3가지 부분으로 나눠 진행됐다. 각 부분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우수 파트너사는 삼성식품, 풍전나이스제과, 삼우냉동 등 총 3곳이다.


동반성장 우수 파트너사 시상식은 올해로 34회째를 맞고 있는 행사로 파트너사와의 동반성장 인식을 공유하고 파트너십을 강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시행해오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상생협력에 힘써준 우수 파트너사에게 시상으로 1억원 무이자 선급금을 지원했다.


앞으로도 롯데웰푸드는 파트너사와의 상생협력 가치 실현을 통해 지속적인 동반성장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hyejipolic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4-05 16:50: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