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프로모유학, ‘필리핀 어학연수 최대 유학박람회’ 5월 25일 코엑스서 개최

  • 기사등록 2024-04-05 16:35:18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다윤 기자]

필리핀 어학연수 유학 전문 ‘프로모유학’이 오는 5월 25일 코엑스에서 필리핀 어학연수 최대 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프로모유학, ‘필리핀 어학연수 최대 유학박람회’ 5월 25일 코엑스서 개최‘프로모유학’이 오는 5월 25일 코엑스에서 필리핀 어학연수 최대 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미지=프로모유학]

박람회를 주최하는 프로모유학은 필리핀 유학 어학연수 29년째인 전문 유학 법인 기업으로 유학 어학연수생 누적 4만명 이상 매년 4000명의 학생을 수속하고 있다. 유학원 필리핀 현지 센터와 서울, 부산, 청주, 창원, 호주, 캐나다에 필리핀 유학원을 국내외 30여명의 직원들이 케어하고 있다. 특히 필리핀 세부, 바기오에 위치한 지사는 필리핀에서 연수 중인 학생들을 위한 필리핀 현지사무실로 운영 중이다.


이날 박람회장에서는 필리핀 유학 및 어학연수, 한달살기 가족연수, 영어캠프에 대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가운데 최저가 비용으로 준비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특히, 필리핀 유학 및 어학연수, 한 달 살기, 가족연수에 대한 안내 및 비성수기 프로모션으로는 학원에 따라 기숙사비 50% 할인, 학원비의 15% 할인, 가족연수 체험단으로 8주등록시 4주 무료제공 등의 파격적인 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어 최저가 비용으로 준비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필리핀 바기오 지역 웨일즈어학원, JIC어학원, 이에듀어학원, 베씨어학원, 파인스어학원, CNS어학원 등을 비롯해 세부지역, 클락, 일로일로, 바콜로드 등 필리핀 전 지역 어학원 상담이 가능하다. 또 최근 필리핀 어학학연수 시설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필리핀의 유명 호텔 및 리조트에서 연수 및 캠프를 진행하는 세부 티샤인 호텔, 벨몬트 호텔, 사보이호텔, 블루워터, 헨리호텔, 윈리치 호텔 등 후기가 좋은 어학원으로 상담 추천하고 있다. 특히 필리핀 가족연수로 인기가 많은 CPI, FELLA, 비세부, SMEAG 엔칸토, 블루오션 등은 이번 여름방학 자리 마감이 임박하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관계자는 “필리핀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동남아 어학연수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져 말레이시아 조호바루 EEC, MEC와 쿠알라룸푸르, 베트남 호이안, 다낭, 나트랑, 발리 등으로의 문의가 급증하고 있어 발리를 비롯한 베트남 어학연수 한달살기로 유명한 SBI어학원 및 다낭 LGO 영어캠프로 국제학교 스쿨링과 유치원 영어캠프도 최저가 상담이 가능하다”며 “필리핀 및 발리 베트남 말레이시아 어학연수 모든 것에 대해 전문 수속원이 출국 전 준비사항 및 입국에 대한 최신 정보를 체계적인 수속 시스템으로 꼼꼼하게 안내 드리고 있다”고 전했다.


프로모유학은 국내외 센터방문 또는 전화, 카카오톡을 통해 박람회 전에도 프리미엄 일대일 상담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제44회 필리핀유학박람회 프로모유학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dayun58@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4-05 16:35: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