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와이제이엠게임즈-액션스퀘어, ‘킹덤 : 왕가의 피’ 정식 론칭...사전 예약 100만명 참여

  • 기사등록 2024-03-05 13:35:00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와이제이엠게임즈(대표이사 민용재)가 액션스퀘어 스튜디오 ‘팀 마고’에서 개발한 ‘킹덤 : 왕가의 피’를 정식으로 론칭했다.


와이제이엠게임즈가 5일 킹덤의 정식 버전을 운영한다. [사진=와이제이엠게임즈]

와이제이엠게임즈는 5일 오전 10시부터 킹덤의 정식 버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킹덤 : 왕가의 피’는 지난달 5일부터 한 달 동안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했고 100만명 이상이 참여했다. 


킹덤 : 왕가의 피는 PC, 모바일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해 유저들이 시공간 제약없이 플레이할 수 있다. 스팀에서는 PC 버전을,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갤럭시스토어, 원스토어 등 앱마켓에서는 모바일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와이제이엠게임즈는 론칭 후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인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재화와 제작 아이템을 지급한다. 사전예약자가 50만명, 100만명을 돌파하면서 코스튬과 같은 추가적인 사전예약 보상도 준비했다.


정식 버전 론칭 기념 인게임 이벤트로 돌파모드 선착순 클리어 보상을 준비했다. 이창, 아신 캐릭터 별로 돌파모드를 전부 클리어한 유저 중 선착순 5명에게 50만원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의 브랜드 페이지나 디스코드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3-05 13:35: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