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대표이사 윤영준)이 디에이치의 브랜드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하고 실체적인 브랜드 가치 전달에 나섰다.
현대건설은 지난 21일 디에이치 공식 유튜브 채널에 브랜드 영상 ‘HIGH-END RESIDENCE NEW ERA’를 공개했다. 영상상은 디에이치의 브랜드 콘셉트인 ‘단 하나의 완벽함’을 주제로 제작됐다.
영상에서는 디에이치 브랜드의 핵심으로 거론되는 ‘고유한 희소성’, ‘독립된 편의성’, ‘예술적 심미성’이 디에이치 5개 단지(디에이치 아너힐즈, 포레센트, 라클라스, 자이개포, 퍼스티어 아이파크)에 녹아들어 있음을 강조한다. 실제 디에이치 입주 단지에서 촬영한 것이 특징으로, 일상을 즐기는 모습을 통해 주거 공간으로서의 장점을 뽐냈다.
이번에 공개한 디에이치 브랜드 필름은 유튜브 공개 이틀 만에(23일 기준) 165만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현대건설은 입주민의 개별 건강뿐 아니라 생활 전반을 전방위로 관리하는 최첨단 미래형 주거 모델 ‘올라이프케어 하우스’ 도입을 추진하며 융복합 기술에 기반한 헬스리빙·웰니스·메디컬 분야 솔루션 개발에 적극 나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