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청년들(대표이사 김병우)이 배민커넥트 라이더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배달할 수 있는 환경 마련을 위해 제휴사업을 펼친다.
우아한청년들은 특별 제휴혜택 ‘배-네핏(배민커넥트 배네핏)’의 리뉴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우아한청년들은 배민커넥트 라이더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배달 관련 제휴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업체들과 협의를 진행해왔다. 그 결과 배민커넥트 라이더에게 운송수단, 정비, 주유, 금융, 보험, 통신, 의료, 여행 등 총 24가지에 달하는 종합혜택 서비스 ‘배-네핏’을 제공하게 됐다.
배-네핏은 실제로 라이더에게 필요한 제휴혜택을 엄선해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제휴 서비스를 이용하는 배민커넥트 라이더들은 정비, 주유할인, 타이어교체, 보험 등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비용이 절감되고 숙박, 렌터카, 중고폰 등 혜택도 있어 일상에서 큰 도움이 된다고 평가했다.
우아한청년들은 더 많은 라이더가 배-네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재단장했다. UX(사용자경험)를 개선했고 라이더별로 필요한 제휴 콘텐츠를 직관적으로 안내해 편의성을 높였다.
배-네핏 재단장을 기념해 배민커넥트 라이더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2~7일 배민커넥트 공식블로그의 배-네핏 이벤트 포스트를 통해 퀴즈의 정답을 제출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가한 라이더 중 추첨으로 162명을 선정해 LG 스탠바이미, 배민상품권 등 상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진행되며 당첨자는 8일 배민커넥트 블로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