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대표이사 정지선 김형종)이 홍콩 디즈니랜드·캐세이퍼시픽 항공과 오는 30일까지 국내 디즈니 스토어 매장(판교점, 더현대 서울, 천호점, 김포점)에서 디즈니 스토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시 강동구 현대백화점 천호점 8층에 위치한 디즈니스토어 전경. [사진=현대백화점]
디즈니 스토어의 국내 론칭을 기념해 열린 이번 이벤트는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H포인트 모바일앱 내 디즈니 스토어 고객을 위한 클럽 멤버십에 가입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 제한없이 진행된다. 오는 30일까지 디즈니 스토어 매장에서 상품 구매 후 발급받은 H포인트 모바일앱 내 전자영수증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홍콩 디즈니랜드 2박 3일 4인 여행 패키지를 제공한다. 캐세이퍼시픽 홍콩-인천 일반석 왕복 항공권, 디즈니 익스플로러 롯지 스탠다드 룸 2박 숙박권(조식 포함), 홍콩 디즈니랜드 2일 입장권이 들어있다.
당첨자는 다음달 14일 전화 및 문자메시지로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당첨된 패키지와 항공권은 다음해 1~5월에 사용 가능하다. 캐세이퍼시픽 항공권은 신정(1월 1일), 어린이날 연휴(5월 5~6일) 등 일부 공휴일을 제외하고 사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