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농원(대표이사 류영기)이 셀렉스와 오는 23일 요가와 명상을 주제로 '패밀리 요가데이(가족 요가)'를 개최한다. 패밀리 요가데이는 부모와 아이가 함께 건강 습관을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상하농원은 올해 유난히 더웠던 여름 날씨로 지친 몸과 마음의 여유를 찾고 가족과 건강하고 즐거운 하루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가족요가’ 행사를 기획했다고 14일 밝혔다.
‘가족요가’는 오전 11시, 오후 14시에 경력 15년 이상의 요가 전문가인 김혜윤 강사가 진행하며 보호자와 아이가 2인1조로 참여할 수 있다. 15시 30분에 진행되는 '마음치유 요가'는 룰루레몬 엠버서더 박예나 요가강사(드야나 요가명상원장)와 함께 요가와 명상을 한다. 또 퀴즈를 통해 건강 상식을 알 수 있는 '셀렉스 OX퀴즈', 셀렉스 영양전문가에게 신체 밸런스를 진단받을 수 있는 '셀렉스 건강 솔루션 부스'를 운영하고 참여자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상하농원의 호텔 파머스빌리지에 있는 피트니스 존 '셀렉스 룸'에는 신체의 근육량, 지방량을 분석할 수 있는 인바디 측정기가 있고 게임을 하며 운동할 수 있게 X-box가 설치돼 있다. 화면 속 트레이너의 강의와 동작을 따라하며 배울 수 있는 스마트 미러도 있고 역동적으로 운동할 수 있는 기구들과 함께 덤벨, 폼 룰러 등 다양한 헬스용품도 이용할 수 있다.
상하농원 홈페이지에서 요가 프로그램 예약이 가능하며 사전예약 시 선착순 100명에게 상하농원의 라탄 피크닉백과 궁중비책 수딩젤, 킨더초콜릿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