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전문 회사 제스트코와 새로운 상품을 선보인다.
동원F&B는 13일 가공유 ‘덴마크 초코초코 우유’의 아이스크림 신제품 ‘덴마크 초코초코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덴마크 초코초코콘은 지난 2015년 출시된 덴마크 초코초코 우유 제품의 맛을 그대로 살린 제품이다. 또 초코칩이 첨가돼 바삭한 식감을 더했다. 판매는 제스트코와 협업을 통해 이뤄진다.
제스트코는 여러 회사와 콜라보를 통해 다양한 아이스크림 제품을 유통 판매하고 있어 전반적인 브랜드 시너지가 날 것이라고 동원F&B는 설명이다. 동원F&B는 이번 신제품을 시작으로 아이스크림을 포함한 다양한 디저트류 제품에 덴마크 브랜드를 접목할 계획이다.
동원F&B 관계자는 “K-컬처 트렌드에 맞춰 향후 신제품에 대한 수출도 추진할 계획”이라며 “덴마크 브랜드 파워 및 외부와의 전략적 콜라보를 활용한 디저트류 제품을 신사업으로 육성할 것”이라고 전했다.
제스트코 관계자는 “초코맛에 집중하는 콘 아이스크림이 흔치 않기 때문에 마니아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보인다”며 “다양한 맛을 낼 수 있는 덴마크 우유의 강점을 활용해 신제품 출시 등 동원F&B와의 협업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