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모빌리티 공유 플랫폼 스타트업 무빙(대표 이상명)이 이륜차 리스 비교‧주문 플랫폼 ‘포도프렌즈’의 웹사이트를 개편했다.
개편된 ‘포도프렌즈’는 동영상을 통한 상품 정보 습득에 익숙해진 사용자들의 구매 행동 패턴을 반영해 콘텐츠 중심의 커머스 플랫폼으로 변했다. 주요 고객층인 배달 라이더와 관계 업무 종사자는 ‘포도프렌즈’에서 이륜차 리스·보험·바이크 상품 가격 비교 서비스, 동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한 상품 설명과 최저가 판매 채널을 안내받을 수 있다.
콘텐츠는 국내 유일의 이륜차 리스 공급사별 가격 비교, 포도프렌즈 회원만을 위한 맞춤형 이벤트, 라이더·바이크 액세서리 상품 추천, 투어·레저 등으로 구성돼 업계 필수 정보와 트렌드를 담았다. 영상 콘텐츠는 미디어 이용 패턴에 따라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사용자는 별도의 채널 검색 없이 ‘포도프렌즈’ 웹사이트 내에서 모빌리티 관련 새로운 콘텐츠를 주기적으로 접할 수 있다.
무빙은 앞으로도 ‘포도프렌즈’ 개인회원 확대와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으로 기능을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