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대표이사 박강수 최덕형)이 리얼 골프 게임 골프존M 회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애경산업의 ‘AGE20’s’와 온오프라인 협업을 통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골프존은 생활 뷰티기업 애경산업의 AGE20's(에이지투웨니스)와의 제휴를 통해 모바일 리얼 골프 게임 ‘골프존M’의 게임 아이템 ‘AGE20’s선팩트’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골프존M은 여름 시즌 라운드 시 강한 자외선을 피하기 위한 필수 화장품인 ‘선팩트’를 골프 게임 아이템으로 도입했다. 골프존이 이번 협업을 통해 선보인 ‘AGE20’s선팩트’ 게임 아이템은 골프존M 게임에서 사용하면 실제 골프 환경처럼 게임 속 더운 날씨 피해를 4% 감소하는 효과를 낼 수 있어 캐릭터의 골프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애경산업에서는 골프존M과의 골프 기획상품인 ‘AGE20’sX골프존M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AGE20’sX골프존M 리미티드 에디션은 AGE20’s 스킨 핏 수분 선크림, AGE20’s 프리미엄 골프공, 골프존M 볼 마커와 클립 그리고 골프존M 스페셜 쿠폰으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