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대교(대표이사 강호준)가 대치동의 정밀한 학습 컨설팅을 디지털화한 공부 설계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대표 자회사 ‘노리코리아’는 ‘브릿지 프로젝트’를 프리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 ‘브릿지 프로젝트’는 전국 어디서나 대치동 학습 컨설팅을 경험할 수 있는 온라인 공부 컨설팅 서비스다. 올패스 입시 컨설팅 대표이자 대치동 유명 입시 전문가인 고종필 컨설턴트와 협업해 최근 3년간 축적된 30만 건의 입시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인별 맞춤형 공부 로드맵을 설계해 준다.


[이미지=대교]

온라인 공부 컨설팅은 공부습관을 바로잡는 최적의 시기인 초등학교 5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을 대상으로 내신관리 및 대학 입시를 목표로 한다. 컨설팅은 총 3단계에 걸쳐 △학습자의 현재 공부 상태를 파악할 수 있는 ‘종합학습진단’ △진단 결과를 통한 전문 컨설턴트와 1:1 라이브 ‘공부 컨설팅 상담’ △컨설턴트의 지도 아래 체계적으로 공부 설계를 진행하는 ‘올케어 시스템’ 순서로 진행된다.


노리코리아는 자녀의 현재 공부 상태와 대치동 입시 성공 비법을 궁금해하는 학부모들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브릿지 프로젝트의 ‘종합학습진단’과 ‘공부 컨설팅 상담’ 서비스를 먼저 선보였다. 종합학습진단 서비스는 브릿지 프로젝트 홈페이지에서 한시적으로 무료로 제공 중이며 개인별 맞춤 공부 플랜 서비스 ‘올케어 시스템’은 7월 말 오픈 계획이다. 종합학습진단은 94개 문항으로 학습자를 분석해 공부능력치와 미래 성적 및 진학 가능 대학을 예측해 준다. 나아가 학습 성향에 따른 목표 대학 입학을 위한 과목별 공부법과 학습 시간 제안, 세부 학습 시간표 등 공부 플랜을 제시해 준다. 1:1 공부 컨설팅 상담은 전문 컨설턴트와50분 동안 라이브로 진행되며 전략적인 맞춤 학습법과 목표 설정 및 로드맵 설계, 동기부여 멘토링 등을 제공한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6-19 11:30: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