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다윤 기자]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여름을 맞아 ‘여행용품 기획전’을 선보인다.


아성다이소는 이번 기획전에서 국내외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간편하고 유용한 아이템을 한곳에 모아 구성했고, 수납용품, 캐리어 소품, 안전용품 등 총 6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아성 다이소 '여행용품 기획전'. [사진=아성다이소]수납용품은 짐을 쉽고 간단하게 보관하기 좋은 상품들이며, 접이식 메쉬 수납 파우치는 여닫는 부분이 메쉬 소재로 되어 있어 종류별로 담은 의류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투명 롤업 압축팩은 청소기로 압축하는 일반적인 압축팩과 달리 손으로 마는 방식으로 여행지에서도 활용하기 좋다. 여행용 걸이식 삼중 세면백은 3단 파우치로 구성돼 용도에 따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고, 상단에 부착된 옷걸이로 욕실문이나 수건걸이에 걸 수 있다.


캐리어 소품도 다양하게 구성했다. 캐리어 밸트는 약 100~190cm까지 늘릴 수 있어 2개의 캐리어를 합칠 수 있고, 보조가방을 캐리어에 고정할 수 있다. 미국에 방문하거나 경유할 때 사용하면 좋을 TSA캐리어 벨트를 준비했다. 테러 예방을 위해 교통보안국(TSA)에서 수화물을 열어서 확인하는 경우를 대비해 검사 요원이 가진 마스터키로 자물쇠를 여닫을 수 있게 고안된 아이템이다.


여행 중 소지품을 분실하지 않게 도와줄 아이템들도 눈여겨 볼만하다. 늘어나는 키홀더와 스프링 키홀더는 핸드폰이나 지갑 등을 스프링 고리에 연결해 가방이나 바지에 달아 분실을 방지할 수 있다. 여행용 힙색타입 파우치는 내부 포켓에 구리와 니켈 소재의 차단막을 사용해 신용카드나 전자여권 등 IC칩의 개인정보를 무선으로 해킹하지 못하도록 도와준다.


이 밖에 여행지에서 사용하기 좋은 빨랫줄, 접이식 옷걸이, 목 쿠션 등을 기획했다. 여행용 빨랫줄은 두 개의 꼬여진 줄 사이에 세탁물을 넣는 방식으로 집게가 별도로 필요하지 않고 접이식 숄더백은 손바닥만 한 크기로 접어서 보관할 수 있고, 펼쳤을 때 약 66X45cm 사이즈의 숄더백으로 만들 수 있어 여행 중 추가된 짐을 보관하기 좋다. 장시간 자동차나 비행기를 이용 시 편안한 자세에 도움을 주는 메모리폼 목 쿠션과 여행용 발 받침대도 있다.  


dayun58@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6-08 14:38: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