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다이소, ‘초록휴식 시리즈’ 선보여…덥고 습한 여름 '청량한 하루' 위해

  • 기사등록 2023-07-14 10:18:10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덥고 습한 여름 지친 고객들을 위해 아성다이소가 청량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초록휴식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초록휴식 시리즈’는 무더운 여름을 청량하게 느낄 수 있도록 ‘수풀이 우거진 숲 안에 있는 작은 연못’을 주제로 귀여운 개구리 캐릭터를 상품에 입혀 기획한 디자인 상품이다. 지난해 처음 선보인 ‘초록휴식 시리즈’는 당시 완판에 가까운 실적을 기록하기도 했다. 


다이소의 개구리 봉제 인형. [사진=아성다이소]

이번 시리즈는 여름비 속에서 여유를 즐기는 ‘개구리’ 캐릭터와 함께 ‘달팽이’, ‘오리’ 캐릭터를 추가해 기획했고, 전체적인 색감은 ‘초록색’, ‘노란색’ 등을 사용해 ‘청량한 자연 속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귀여운 봉제인형부터 욕실용품, 패브릭 상품 등 총 30여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부드럽고 폭신한 촉감의 개구리 봉제 인형을 다양하게 기획했다. 개구리 스카프 인형은 ‘노란색’, ‘초록색’ 스카프로 멋을 냈다. 장마 개구리 시팅인형은 연잎모자와 우비를 쓴 모습으로 비를 피하는 모습을 담았고, 착용한 아이템을 탈부착할 수 있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키덜트(‘키드+어덜트’의 합성어) 문화로 ‘인형 키링’을 가방에 달고 다니는 어른들의 트렌드도 반영해 고리가 달린 개구리 인형도 선보인다.


욕실용품은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접착식 칫솔걸이는 벽에 붙여 쓰는 방식으로 최대 2kg 하중을 버틸 수 있으며 칫솔 4개까지 걸 수 있다. 오리 캐릭터 얼굴 모양을 딴 스펀지 비누받침은 물을 흡수하는 재질로 비누가 물러지는 것을 방지해 준다. 스펀지에 묻은 비눗물로 세면대나 욕조 청소도 가능하다. 실리콘 배수구 덮개는 배수구에서 올라오는 악취나 벌레를 막을 수 있고 뜨거운 물에도 변형이 덜한 실리콘으로 만들어져 오래 쓸 수 있다.


뽀송뽀송한 타월 원단 느낌을 살린 패브릭 상품도 눈여겨볼 만하다. 휴양지에서 쓰기 좋은 비치타월은 가로 약 65cmX세로 약 130cm로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착용 가능하며 머리부터 덮을 수 있는 후드형태로 물놀이 후 체온을 유지하고 말리는 데 도움을 준다. 원통 쿠션은 가로 약 20cmX세로 약 40cm로 안거나 베개 대신 사용할 수 있고, 낮잠 허그쿠션은 중심부가 뚫려있어 팔목에 끼고 잠깐 낮잠을 잘 때 머리를 편안하게 기댈 수 있다.


이 밖에, 홈카페와 어울리는 유리컵과 장마철에 유용한 어린이 우산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손잡이 유리컵과 둥근 유리컵은 투명한 유리컵으로 각각 약 330ml, 약 400ml 용량의 아담한 사이즈로 마련했다. 개구리 모양 입체 어린이 우산은 수동 개폐 방식으로 힘이 약한 어린이도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우천 시 시야 확보를 도울 수 있게 투명창을 넣어 안전성을 높였다. △린이 레인코트는 뒷면에 빛 반사 소재를 사용해 어두운 곳에서도 눈에 잘 띄도록 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7-14 10:18: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