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우아한형제들, 기술 컨퍼런스 '우아한테크콘서트' 개최... 19일부터 21일까지

- ‘문 앞으로 배달되는 일상의 행복’ 주제... 경영진과 토크 등 30여 개 세션 열려

  • 기사등록 2022-10-13 12:10:58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이사 김범준)이 기술 서비스 노하우와 기업 비전을 공유하는 테크 컨퍼런스 ‘우아한테크콘서트(이하 우아콘)’를 개최한다.


우아한형제들은 우아콘 2022를 서비스 비전인 ‘문 앞으로 배달되는 일상의 행복’을 주제로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우아한형제들이 기술 서비스 노하우와 기업 비전을 공유하는 테크 컨퍼런스 ‘우아한테크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미지=우아한형제들]

컨퍼런스 기간 매일 오전 10시에는 라이브 토크 콘서트가 2시간 동안 생중계된다. 김범준 대표, 송재하 최고기술책임자, 김용훈 최고제품책임자 등은 커머스 플랫폼, 슈퍼앱으로 나아가는 배민의 미래와 생존 전략 등에 대해 얘기할 예정이다.


딜리버리히어로 크리스찬 하든버그 CTO는 74개 국가에서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는 DH의 글로벌 협업 전략을 라이브 토크 콘서트의 키노트 세션에서 밝힌다.


우아콘2022에서는 기술개발, 서비스, 디자인, 조직문화, 커리어, 글로벌 등을 주제로 총 27개의 세션이 공개된다. 각 세션에서는 배민, 배민B마트, 배민스토어, 배민사장님서비스, 배달로봇 딜리, 웹툰 플랫폼 만화경, 베트남 배민 등 우아한형제들의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덕트를 담당하는 구성원이 직접 프로젝트 기획, 개발, 운영 과정에서 얻은 인사이트를 전달할 계획이다.

 

우아콘2022 사전 등록자를 위해 18일까지 우아콘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완료한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배민상품권을 증정한다. 발표 세션 영상에 피드백과 감상평 후기 등을 남긴 참가자도 추첨을 통해 로지텍 키보드와 마우스 세트, 웰컴 티백 세트 등을 선물한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0-13 12:10: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