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대표이사 허민회)가 아이돌 그룹 AB6IX(에이비식스)의 여섯 번째 앨범 발매 제작 스토리를 담은 숏무비 ‘에이비식스 : 테이크 어 챈스(AB6IX : TAKE A CHANCE)’를 다음달 5일 단독 개봉한다고 23일 밝혔다.
CGV에서만 볼 수 있는 KPOP 아티스트 숏 무비 특별 기획전 를 통해 만나는 두 번째 콘텐츠다.
AB6IX는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 등 4인의 멤버로 이루어진 아이돌 그룹으로 다음달 4일 컴백을 앞두고 있다. 6TH EP 'TAKE A CHANCE (테이크 어 챈스)‘ 동명의 타이틀로 개봉하는 숏무비에는 앨범 제작기와 멤버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았다.
CGV 는 ‘에이비식스 : 테이크 어 챈스’ 개봉을 기념해 팬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관객들이 이번 숏무비의 추억을 더 오래 남길 수 있도록 관람 후 티켓을 매표소에서 인증하면 개봉 1주차에는 스페셜 아트 티켓을, 2주차에는 다양한 콘셉트의 포토 카드를 랜덤으로 1종 선착순 증정한다. 개봉일인 10월 5일, 서울 지역 3개 극장에서는 AB6IX가 참석하는 무대인사도 예정돼 있다.
CGV용산아이파크몰 등 전국 15개 극장에서 만날 수 있는 ‘에이비식스 : 테이크 어 챈스’의 러닝타임은 55분으로 티켓가는 1만원이다. 예매 및 무대인사 등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