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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K부산은행, 시니어 고객 위한 'ATM기 어르신화면 서비스' 시행

- 지난 6월 7일 시범실시, 전일부터 전면시행

- 고령화 비율이 높은 부산 지역 어르신 고객에게 이용 편의성 제공

  • 기사등록 2022-08-09 15:06: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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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밸류뉴스=김미래 기자]

BNK부산은행(은행장 안감찬)이 지난 8일 시니어 고객의 자동화기기 이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ATM기 어르신화면 서비스’를 전면 시행했다고 9일 밝혔다.


BNK부산은행의 시니어 고객의 자동화기기 이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ATM기 어르신화면 서비스'. [사진=BNK부산은행]

BNK부산은행은 지난 6월 7일부터 일부 ATM(자동화기기)을 대상으로 ‘ATM기 어르신화면 서비스’를 시범 실시했으며 시니어 고객의 호응이 높아 전면 실시하기로 결정했다.


이 서비스는 기존 ATM기에 어르신 전용 메인화면을 추가해 시니어 고객의 이용 비중이 높은 거래를 주메뉴로 배치했으며, 큰 글씨와 간단한 용어를 사용해 시인성을 높였다.


특히 점포 자체적으로 ATM기 메인화면을 어르신화면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설계해 영업점 특성에 따라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했다.


mrkk@thevalu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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