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대표이사 허연수)가 메타버스 유저들과의 소통을 위해 테마로 업그레이드한 GS25 전용 맵 ‘GS25 맛있성 삼김이 왕자’(이하 ‘맛있성’) 시즌2를 공개했다.
GS25에서는 이달부터 ‘맛있성’의 시즌2 운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콘텐츠를 단계적으로 오픈해 유저들이 직접 콘텐츠를 생산하고 교류 할 수 있는 채널로 성장할 계획이다. 드라마, 셀럽/크리에이터, 패션을 주요 키워드로 메타버스 공간에서 다양한 볼거리 제공할 예정이다.
또, GS25 컬렉션을 선보이기 위한 패션쇼장, 다이내믹 월, 편스토랑관, 팝업스토어 & 패션 굿즈 쇼룸을 신설하고 콘텐츠 ‘무물타’의 진행을 위해 스테이지관 수정, 가상공간 ‘브레디크 1호점’을 고도화 한다.
유통업계 최초의 메타버스 드라마 ‘나의 아름다운 세상은’은 내달 5일 공개된다. 제페토의 유명 크리에이터 ‘하리’와 콜라보를 통해 제작되는 드라마로 편의점 GS25 배경의 힐링 로맨스물이다.
현재 제페토에서 활동이 활발한 셀럽 대상으로 ‘지에스리오 크루 1기’를 모집해 다양한 협업을 준비하고 있다. 시즌별로 선발된 인플루언서는 GS25 앰버서더로 활동하게 되고 지에스리오 왕자와 인플루언서가 더블 MC로 신개념 메타버스 토크쇼 ‘무물타 : 무엇이든 물어보는 타임’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