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애경산업(대표이사 채동석, 임재영)이 전국 한부모가족에 28억원 상당의 자사 제품을 기부했다.


18일 애경산업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한국한부모연합,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함께 서울시에 소재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한부모가족 대상 ‘2021 따뜻한 동행, 아름다운 나눔’ 기부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송기복 애경산업 상무, 김상균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총장, 이임조 한국한부모연합 대표, 김정안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송기복(왼쪽 두번째) 애경산업 상무가 김상균(오른쪽 두번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총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한부모가족에 28억원 상당의 자사 물품을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은 전국 한부모가족의 사회적 권익 보호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이번 지원을 결정하게 됐다. 애경산업은 총 28억원 상당의 자사 생활용품과 화장품을 지원했으며, 한부모가족의 개인 위생 관리를 위해 위생 브랜드 ‘랩신’의 손소독제 등 개인 위생 관리 용품 등도 지원 품목에 포함했다. 기부 물품은 수혜자 선정 단계를 거쳐 한국한부모연합을 통해 전국의 여성한부모가정, 미혼모가정등 저소득 취약계층에 우선으로 배분할 예정이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1-19 08:41: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