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늘의 유통] CJ제일제당, ‘세계 미식(美食)’ 콘셉트 ‘고메’ 팝업스토어 운영 外

  • 기사등록 2020-07-24 18:18:48
기사수정

CJ더마켓 고메 팝업스토어. [사진=더밸류뉴스(CJ제일제당 제공)]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CJ제일제당은 서울 중구 본사 지하에 있는 HMR(가정간편식) 플래그십 스토어 ‘CJ더마켓’을 고메 팝업 스토어로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9월 11일까지 운영하는 고메 팝업 스토어는 매장 곳곳을 해외여행 테마로 꾸며 이국적 분위기를 냈다. CJ제일제당 제품을 활용한 메뉴를 판매하는 델리 코너에서는 ‘세계 미식’을 테마로, 한식, 일식, 중식 등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눈꽃치즈크림카츠’, ‘김치찜카츠’, ‘아이스 카츠소바’와 더불어 ‘라자냐’, ‘파스타’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념품숍’도 운영한다. 세계의 미식을 주제로 디자인한 캐리어 스티커와 보냉백, 와인잔, 맥주잔, 네임택 등 기념품들이 마련돼 있다. CJ제일제당 고메 제품들을 활용해 국가별 요리를 소개하는 공간과 고메 신제품을 소개하는 ‘이신소(이달의 신상을 소개합니다)’ 코너도 운영한다.


‘고메’는 CJ제일제당이 2015년 말 선보인 프리미엄 HMR 브랜드다. 대표 제품으로 ‘고메 돈카츠’, ‘고메 치킨’, ‘고메 핫도그’, ‘고메 피자’ 등이 있다.


◆현대차, 미래 모빌리티 비전 위해 전시∙포럼 등 프로그램 마련


현대자동차는 미래 모빌리티(Future Mobility) 비전을 알리기 위해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을 중심으로 전시, 강연, 유튜버 콜라보레이션 콘텐츠 등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의 핵심 프로그램 중 하나인 ‘상설 전시공간’을 ‘미래 모빌리티’를 주제로 새롭게 단장했다. 현대차가 추구하는 스마트 모빌리티 시대를 위한 △Clean Mobility(친환경 이동성) △Freedom in Mobility(이동의 자유) △Connected Mobility(연결된 이동성)을 테마로 수소연료전지, 자율주행, 커넥티비티 기술 전시 콘텐츠를 선보인다.


현대차는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의 미래 모빌리티 전시공간을 소개하는 유튜브 리뷰 콘텐츠 ‘퓨처 라이브(Future Live)’도 진행한다. 자동차, 인문학, 과학 등 각 분야의 유튜버들이 직접 진행하며 25일에는 과학 유튜버 ‘긱블’이 수소에너지 및 수소전기차 원리를 소개하고 31일에는 인문학 관점에서 조승연 작가가 ‘조승연의 탐구생활’ 채널을 통해 모빌리티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에 대해 소개한다. 8월 2일에는 현대차 공식 유튜브 채널 ‘어바웃 현대’를 통해 자동차 유튜버 ‘오토소닉스’가 움직이는 공기청정기 넥쏘를 소개하는 ‘왜그럴Car’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각 분야 전문가들을 초청해 미래 모빌리티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포럼, 토크 프로그램도 확대 진행할 예정이다.

 

그 일환으로 전일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다목적홀에서는 현대차, 배달의 민족, 한국교통연구원, 디지털 헬스케어 파트너스, 마보, 스카이랩스 등 모빌리티, 헬스케어 기업들이 참여해 ‘모빌리티 x 헬스케어’를 주제로 한 ‘퓨처 포럼(Future Forum)’을 진행했다.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마그네타이트 바디롤러’ 출시


아모레퍼시픽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마그네타이트 바디롤러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메이크온은 “마그네타이트 바디롤러는 2종의 롤러 앵글이 있어 여러 부위 마사지가 가능하다”며 “피부에 직접 닿는 18K 골드볼은 전기도금(electroplating)으로 변색이나 벗겨짐에 강하고 니켈 불검출 테스트를 통과했다”고 설명했다. 


마그네타이트 바디롤러는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 전국 백화점의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헤라, 프리메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SK텔레콤, ‘T맵여행’ 페이지 오픈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박정호)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한국관광공사, 숙박예약 서비스 ‘여기어때’와 손잡고 ‘T맵여행’ 페이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T맵여행은 T맵으로 휴가를 떠나는 이용자들에게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개인별 여행 콘셉트와 개인 취향에 따라 전국 1100여개 테마 여행지와 사용자 위치에 기반한 전국의 여행지를 추천한다. 특히 여행지 추천뿐 아니라 본인이 선택한 여행지 주변의 숙소도 함께 안내한다.

 

T맵여행은 ‘여기어때’와 제휴를 통해 8월 19일까지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 500명에게 숙소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같은 기간 T맵 추천으로 언택트 관광지(61곳), 야간 관광지(39곳)을 방문한 2만명에게 추첨을 통해 모바일 문화상품권, BBQ 황금올리브 세트, 설빙 애플망고치즈설빙 등 경품을 제공한다. 경북지역 관광지를 방문하는 이용자들은 경북 지역상품권 ‘사이소 상품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7-24 18:18: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