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삼성전자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Odyssey) G9’ 49형 신제품 사진. [사진=더밸류뉴스(삼성전자 제공)]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삼성전자가 25일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Odyssey) G9’을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디세이 G9은 올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전자 전시회 ‘CES 2020’에서 컴퓨터 주변 기기 부문 ‘혁신상’을 수상한 제품이다. 오디세이 G9은 49형 크기에 듀얼 QHD(5120x1440) 해상도를 지원해 27형 QHD 모니터 두 대를 나란히 놓은 듯한 몰입감을 준다.


이 제품은 △32:9 슈퍼 울트라 와이드 화면비 △1000R 곡률의 커브드 광시야각 패널 △게임 장르에 따라 명암비와 색상을 자동으로 최적화하는 ‘게임 모드’ 등을 지원한다.


삼성전자는 “이번 제품은 밖에 전면이 블랙 슬림 베젤로 되어 있어 몰입감을 높이며 후면은 고광택 화이트 소재와 52개 색상을 표현하는 ‘인피니티 코어 라이팅(Infinity Core Lighting)’이 적용돼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고 설명했다..


이번 신제품은 삼성 디지털프라자 등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9월 30일까지 오디세이 G9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JBL 퀀텀 듀오’ 스피커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 프라도어, 아로마 항균 룸 미스트 ‘ASMR’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프라도어(fradore)가 룸 미스트 'ASMR(Aromatic∙Sanitizing Mist for Room, 아로마틱 앤 새니타이징 미스트 포 룸)’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신제품은 생활 공간 위생에 대한 고민을 덜어주고 탈취, 방향까지 함께 해결할 수 있도록 개발된 아로마 항균 룸 미스트”라며 “기존에 프라도어가 체취 관리를 위해 선보였던 미스트, 크림 등과는 달리 ‘공간’에 집중해 출시한 항균케어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향은 총 3가지로 아로마 천연 에센셜 오일을 함유한 스프레이 형태로 선보인다. 3가지 향 모두 '숲 속 향기'를 콘셉트로 했다. 


'무드 포 어웨이크닝(Mood for Awakening)'은 소나무 향이 특징, '무드 포 업리프팅(Mood for Uplifting)'은 유칼립투스의 향, '무드 포 카밍(Mood for Calming)'은 무화과 향이다. 프라도어의 룸 미스트 'ASMR'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SK텔레콤, ‘T맵주차’ 공공 및 공영주차장 서비스 확대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박정호)은 25일부터 인천국제공항 주차장, 부산시청 주차장, 수원시 공영주차장 등 전국 주요 주차장 30여곳에 ‘T맵주차’ 서비스를 신규 적용한다고 24일 밝혔다. 


이에 따라 ‘T맵주차’ 이용자는 이번에 새롭게 적용된 공영 및 공공기관 주차장 이용시 입출차와 요금 결제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이용자의 차량이 주차장에 진입하면 현장 주차장 입구의 관제 설비가 해당 차량 번호를 자동 인식해 입차가 이뤄진다. 주차장 이용을 마친 후에는 별도로 주차비를 정산할 필요 없이 바로 출차를 하면 된다. 주차장 출구 설비가 차량 번호와 주차 시간을 자동으로 확인해 요금을 정산하고 T맵주차에 등록한 신용카드 간편결제로 요금이 자동 결제된다.


‘T맵주차’ 이용자는 T맵주차 앱에 내 차량정보를 입력한 후 주차장 검색 화면에서 원하는 목적지를 검색하면 목적지 근처의 주차장 정보와 이용 요금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목적지 지정을 하면 해당 주차장까지 T맵으로 길 안내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이번 전국 30여 주요 주차장의 T맵주차 주차장 서비스 적용을 시작으로 연내 전국 주요 도시의 공영 및 공공기관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제휴 주차장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SK텔레콤은 이번 공영주차장 서비스 확대에 맞춰 ‘주차비 쿠폰 지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해 말까지 T맵주차 앱 신규 가입 고객들은 2000원 주차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기아차, 4세대 카니발 외장 공개


기아자동차가 4세대 카니발의 외장 디자인을 24일 공개했다.


기아차는 ‘웅장한 볼륨감(Grand Volume)’을 외장 디자인 콘셉트로 전형적인 미니밴에서 벗어나 새로운 모습으로 신형 카니발을 완성했다.


기아차는 “신형 카니발의 외관은 역동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이미지를 강조한 전면부, 독창적인 디자인 요소 적용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한층 단단해진 측면부, 전체적인 연결성과 웅장함을 강조한 후면부 등 차별화된 자신감이 집약된 모습으로 진화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기아차는 이날부터 카니발의 시그니처 디자인과 다양한 세부 이미지를 기아차 홈페이지에 지속적으로 게시할 예정이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6-24 18:00: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