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삼성전자서비스, 겨울철 '플러스 원 케어 서비스' 실시

- 출장 점검 신청 고객에게 세탁기·김치냉장고 등 추가 무상 점검

  • 기사등록 2019-12-26 08:34:34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삼성전자서비스(대표이사 심원환)가 겨울철을 맞아 출장 점검을 신청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플러스 원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삼성전자서비스 수리 엔지니어가 출장 점검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에게 플러스 원 케어 서비스의 일환으로 드럼세탁기 배수펌프 잔수 제거 방법을 설명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서비스]'플러스 원 케어 서비스'는 수리 엔지니어가 출장 점검을 위해 고객의 가정을 방문했을 때추가적으로 세탁기 및 김치냉장고를 무상 점검하고 겨울철 사용요령 등을 알려주는 것으로 내년 2월 말까지 시행된다.

 

겨울철에는 한파김장 등의 영향으로 세탁기 결빙김치냉장고 사용법 및 김치 보관방법 등에 대한 고객의 문의와 A/S(애프터서비스신청이 증가하는데, '사전 무상 점검실시를 통해 고객의 경제적시간적 부담을 줄여주는 것이 시행 취지이다.

 

플러스 원 케어 서비스의 점검 항목은 △ 세탁기 설치 및 급/배수 호스 연결 상태 점검결빙 예방 및 결빙 시 조치 요령 안내 △ 김치냉장고 온도 설정김치 종류별 보관방법 안내 등 실제 겨울철 고객의 콜센터 문의 및 A/S 접수가 증가하는 내용들로 구성되어 있다. 

 

겨울철 본격적인 한파가 시작되면 세탁기 결빙 방지를 위해 드럼세탁기는 배수펌프의 잔수를 제거하고 전자동세탁기는 배수 호스에 물이 고여있지 않도록 하는 등 주의가 필요하다. 삼성전자는 '겨울철 세탁기김치냉장고 사용 및 관리 방법'이 기재된 리플릿과 QR코드도 제공하여 고객이 자가점검 및 조치 방법을 필요할 때 손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삼성전자서비스 운영팀장 김용수 상무는 "고객들이 겨울에도 삼성전자 세탁기 및 김치냉장고를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사전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해드리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계절별 다양한 사전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12-26 08:34: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