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대표이사 송영재)가 소비자 참여형 미션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고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BAT로스만스는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glo™)가 브랜드 캠페인 리브 라이프 인 컬러(Live Life in Color)’의 일환으로 ‘컬러 아워 유니버스(Color Our Universe)’ 뱃지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BAT로스만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가 '컬러 아워 유니버스' 테마 영상을 공개했다. [이미지=BAT로스만스]
이번 이벤트는 글로 공식 홈페이지 ‘디스커버글로(discoverglo)’에서 오는 12월 29일까지 진행된다. 참여자는 △회원가입 △‘글로 픽(glo PICK)’ 퀴즈 △제품 구매 △설문 참여 등 총 7단계 미션을 수행해 뱃지를 수집할 수 있으며, 모든 뱃지를 모은 이들에게는 총 1700만원 상당 경품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시즌2 경품은 LG 스탠바이미 2, 드롱기 전자동 커피머신, 플레이스테이션 5 프로, 애플워치 10 등 프리미엄 가전제품과 함께 교촌치킨, 배달의민족 상품권, 신세계 상품권, 프렌즈 스크린 기프트카드 등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특히 9월 테마는 ‘책, 커피 그리고 글로’로, 큐레이션 콘텐츠 ‘글로 픽’을 확인하고 퀴즈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교보문고 기프트카드 10만원권을 증정한다. ‘글로 픽’은 매월 여행, 예술, 음식, 스타일 등 관심사에 맞춘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선보이며,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글로 컬러 뱃지 프로그램 시즌2는 제품·콘텐츠·멤버십을 아우르는 참여형 프로그램”이라며, “소비자가 직접 완성하는 브랜드 여정을 통해 충성도를 높이고 글로만의 정체성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