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대표이사 이경수)이 가정의 달을 맞아 헬스케어 가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라젬은 가정의 달을 맞아 마스터 V9, 파우제 M8 등 헬스케어 가전 구매 및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행사 기간은 4월 1일부터 6월 1일까지 두 달간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마스터 V9’, ‘파우제 M8’, 뷰티 디바이스 ‘메디스파 프로’, 알칼리 이온수기 ‘밸런스’ 등 주요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히, 파우제 출시 5주년을 기념해 특별가와 사은품, 무상 수거 서비스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세라젬이 가정의 달을 맞이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미지=세라젬]세라젬의 척추 관리 의료기기 ‘마스터’ 컬렉션은 최대 50만 원 할인과 함께 로봇청소기 ‘세라봇S’ 또는 발마사지기 ‘힐랙스’를 사은품으로 제공해 최대 117만 원 상당의 혜택이 적용된다.
안마가전 ‘파우제’는 모델별 최대 60만 원 할인이 제공되며, ‘M8’ 구매 고객에게는 기존 안마가전 무상 수거 서비스도 지원된다. 뷰티 디바이스 ‘메디스파 프로’는 최대 100만 원, 알칼리 이온수기 ‘밸런스’는 최대 90만 원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밸런스’ 구매 시 전용 텀블러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세라젬 관계자는 “가정의 달과 파우제 출시 5주년을 맞아 감사의 의미를 담은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세라젬 제품을 통해 가족들이 더욱 건강하고 편안한 일상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