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동나비엔, 환기청정기 신규 TV광고 론칭... ‘돌고돌고돌고-환기’ 편

- 모델 마동석 ‘나쁜 공기 VS 깨끗한 공기’ 대립 구도 연출

  • 기사등록 2024-03-29 13:55:55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경동나비엔(대표이사 김종욱)이 자사 제품 환기청정기의 장점을 재치있게 담은 신규 TV광고를 론칭했다.


경동나비엔, 환기청정기 신규 TV광고 론칭...  ‘돌고돌고돌고-환기’ 편경동나비엔 환기청정기 신규 TV광고 ‘돌고돌고돌고-환기’ 편 메인 카피. [사진=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은 환기청정기 신규 TV광고 ‘돌고돌고돌고-환기’를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광고는 환기의 중요성을 알리고 하나의 기기로 집안 전체의 공기질을 제어할 수 있는 환기청정기의 특장점을 소개한다. 일반 공기청정기는 실내에 머물러 있던 공기를 재활용하지만 환기청정기는 공기청정기의 기능에 필터를 통해 깨끗한 새 공기를 수시로 공급한다는 차별점도 전달한다.


경동나비엔 광고모델 마동석 배우는 ‘나비엔 숙면매트’, ‘나비엔 콘덴싱 ON AI’에 이어 ‘환기청정기’ TV광고에도 출연한다. 마동석은 이번 광고에서 나쁜 공기와 깨끗한 공기로 1인 2역을 맡았고 환기청정기를 통해 실내 공기가 정화되는 과정을 표정 연기와 맨손 액션으로 재치있게 표현했다. 


경동나비엔은 ‘돌고돌고돌고-환기’ 편을 송출하고 실내 환기의 중요성과 공기청정기의 기능적 한계 등 TV광고에 없는 이야기는 디지털 광고로 제작해 경동나비엔 공식 유튜브에 공개할 예정이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3-29 13:55: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