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우건설, 푸르지오 입주민 대상 와인 클래스 개최...'아로마키트부터 시음까지 취향 찾아'

  • 기사등록 2024-02-16 15:14:05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박지수 기자]

대우건설(대표이사 백정완)이 푸르지오 입주자들을에게 색다른 입주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와인클래스를 실시한다.


대우건설(대표이사 백정완)은 입주민들의 풍부한 문화생활을 위해 ‘푸르지오 와인클래스’를 운영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푸르지오 와인클래스는 기업 대상 와인 교육 전문 업체인 콜라블이 진행을 맡았다. 클래스에서 20여명의 입주민은 2시간 동안 와인에 대한 전반적인 교육을 받는다. 지난해 11월 서대문 푸르지오 센트럴파크에서 처음 시작돼 2월 과천 푸르지오 벨라르테까지 총 7개 단지에서 10회 진행됐다.


대우건설이 푸르지오 입주자들에게 제공하는 와인클래스. [사진=대우건설]‘푸르지오 와인 클래스’에 참여한 입주민들은 우선 아로마키트 체험과 와인 테이스팅 체험을 한다. 입주민들은 아로마키트를 통해 와인의 대표적인 향에 대한 학습을 하고, 다양한 맛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시간을 가진다. 아로마키트 교육을 통해 좀 더 세밀한 테이스팅이 가능해진 입주민들은 화이트·레드 와인의 주요 품종과 대표 상품을 배운 뒤 직접 시음을 해본다. 이외에도 입주민들은 와인을 올바르게 보관하는 방법, 와인 라벨 읽는 법, 와인 소비자 되는 법에 대한 교육을 받는다.  


대우건설은 다음달 8일 과천 푸르지오 오르투스에서 11번째 와인 클래스를 개최할 계획이다. ‘푸르지오 와인 클래스’는 입주민들의 높은 만족도를 바탕으로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와 함께 대우건설의 입주 고객 대상 서비스인 PRUS+(Pride Up Service)의 대표적인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parkjisu09@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2-16 15:14: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