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엔씨소프트, "리니지W서 최초 마스터 공성전 개최한다"...신규 던전·보스 공개

  • 기사등록 2024-02-07 14:02:38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박지수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모든 서버의 인원이 만나는 '마스터 공성전'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엔씨소프트의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W’는 모든 서버의 인원이 대결하는 ‘마스터 공성전’을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마스터 공성전은 오는 25일 리니지W ‘아덴성’에서 진행된다. 기란성 성주 혈맹과 연합 혈맹이 참여할 수 있고, 연합은 10개 혈맹으로 구성 가능하다.


엔씨의 리니지W '티칼 사원' 업데이트. [이미지=엔씨]

리니지W는 아덴 공성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아덴 용사 훈련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오는 4월 3일까지 ’진화의 무기’, ‘진화의 방어구’ 등을 강화해 능력치를 높이는 ‘최종 진화의 힘을 손에 얻은 자!’, 게임에 접속해 ‘영웅 변신’, ‘영웅 마법인형’ 카드와 ‘악몽의 반지’, ‘균열의 귀걸이’ 등을 받는 ‘출석체크 49Days 용사의 부름’ 등에 참여할 수 있다.


이밖에 경험치 버프 혜택으로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용사의 성장 비법’, 이벤트 퀘스트를 수행하고 보상받는 ‘아덴 용사의 길’, 강화 단계에 따라 버프를 제공하는 ‘아덴 영웅의 증표’ 및 ‘용사의 성물’ 등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엔씨(NC)는 신규 아레나 던전 ‘티칼 사원’을 업데이트했다. 티칼 사원은 매주 토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총 6시간 동안 이용 가능한 던전이다. ‘정글 지대’, ‘늪 지대’, ‘제단 입구’ 등 3개의 사냥터로 구성됐다. 


리니지W 이용자는 특정 시간이 되면 티칼 사원에서 ‘쿠쿨칸의 제단’으로 이동해 신규 보스 ‘제브레퀴’ 레이드에 도전할 수 있다. 제브레퀴를 처치하면 신화 장신구 ‘제브레퀴의 송곳니’를 얻을 수 있다. 신화 ‘제브레퀴의 귀걸이’의 제작 재료인 전설 장신구 ‘빛바랜 제브레퀴의 귀걸이’는 확정으로 드랍한다.


parkjisu09@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2-07 14:02: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