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정희민 기자]

한국투자증권(사장 김성환)이 '모아모아(More More)' 이벤트를 개최하며 시장 점유율 확대에 나선다.


한국투자증권은 오는 3월 29일까지 영업점 계좌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모아모아(More Mor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한국투자증권이  '모아모아(More More)'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미지= 한국투자증권]

이번 이벤트는 타사 계좌에 보유 중인 금융자산을 한국투자증권 영업점 계좌로 이체 입고하면 순입금액에 따라 백화점상품권을 지급해준다. 채권은 이전액 1억원당 5만원씩 최대 50만원까지 상품권을 지급하며, 주식은 1억원당 3만원씩 최대 60만원의 상품권을 준다. 작년 4분기에 진행한 자산 이전 이벤트 참여 고객이 이번에도 참여할 경우, 지급받을 수 있는 금액 상한선이 늘어난다. 해외주식은 이전 시 입금액을 두 배로 인정해 준다.


타사 계좌에 보유 중인 개인연금과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중개형 계좌를 이전하는 고객, 랩 서비스에 5000만원 이상 가입하는 고객도 각각 백화점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내 해외증권거래를 최초 신청하고 해외주식 또는 해외상장지수펀드(ETF)를 1000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은 거래 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까지 투자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taemm071@buffettlab.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2-05 10:27: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