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한카드, ‘더 모먼트’ 레미제라블 전석 매진..."한남동 상권과 상생할 것"

  • 기사등록 2024-01-25 14:29:35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구본영 기자]

신한카드(대표이사 문동권)가 새해 첫 ‘신한카드 더 모먼트’ 행사로 준비한 뮤지컬 레미제라블이 전석 매진됐다. 행사 당일, 고객과 한남동 소상공인 모두에게 실직적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음식점 결제 금액 10% 캐시백 쿠폰도 제공한다.


신한카드는 새해 첫 ‘신한카드 더 모먼트’ 행사가 전석 매진됐다고 25일 밝혔다.


신한카드가 오는 27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열리는 '신한카드 더 모먼트' 행사로 준비한 뮤지컬 레미제라블이 전석 매진됐다. [이미지=신한카드]‘신한카드 더 모먼트’는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확신의 순간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은 신한카드의 대표 문화 공연 브랜드다. 신한카드는 마스터카드와 함께 오는 27일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열리는 뮤지컬 ‘레미제라블’ 오후 2시 공연을 ‘신한카드 더 모먼트’ 행사로 진행한다. 신한카드 마스터브랜드를 소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티켓 1장 가격에 2장을 예매할 수 있는 ‘1+1’ 혜택을 제공했다.


신한카드는 행사 당일 뮤지컬 관람을 위해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블루스퀘어 주변 음식점에서 이용금액의 10%를 캐시백 받을 수 있는 ‘마이샵’ 쿠폰도 제공한다. 신한카드 빅데이터연구소에 따르면 지난해 ‘신한카드 더 모먼트’ 행사로 주변 상권의 소비가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블루스퀘어 공연장 반경 500미터 이내에 위치한 편의점과 요식업종 이용현황을 비교 분석해보니, 지난 주 같은 요일 대비 행사일에 이용고객은 9.7%, 이용건수는 9.9%가 늘어났고, 매출은 4.7%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신한카드는 ‘마이샵’ 이벤트를 통해 행사 당일 주변 상권 매출 증대에 보탬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qhsdud1324@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1-25 14:29: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